feature 타이 마사지 VS 스웨디시 마사지 태국에 가면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 News < IDEA < 기사본문 트래비 매거진


한 일본 여성이 태국 마사지숍에서 유사 강간을 당했다며 현지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중국정통발마사지는 태국식발마사지와는 달리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고 마사지 후 만족감이 크다는 것이 특징.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마사지라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다.


태국 전신마사지 2시간 코스로 받으려니 너무 설렌다 마사지 마지막에 버터플라이인가 손 머리 뒤로 깍지 끼고 한바퀴 휘두르는 거 이제는 허리디스크 생겨서 살살 해달라고 해야겠음.. 사랑방신문을 가장 빠르게 보는 방법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전자신문을 배달해 드립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2시간에 450밧을 받으면 마사지사들에게는 대략 수익의 30%정도가 돌아갑니다. 마사지사들이 적정 수입을 올리려면 1일 4명이상의 고객을 받아야 하는 구조입니다. 핼쓰랜드 스파,마자시샵 마사지사들의 나이는 보통 30~50대입니다. 실력이 있는데도 컴플레인이 걸리는 이유는 최선을 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몰리는 주말에는 1인당 4명이상의 고객을 맞이합니다.보통 5명이상입니다. 힘과 정성 둘다기대하면 남성 마사지사가 나을 수 있습니다.


특히 눈은 뇌의 일부분으로 12개의 뇌 신경 중 6개가 눈과 연결되어 있으며, 뇌가 처리하는 정보의 83%를 눈이 전달하는 만큼 반드시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누리아이는 현재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유일한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기기”라고 강조했다. 이외에 임상시험 안압 측정 결과 누리아이의 특성상 눈 주위를 마사지하는 기능으로 안압 감소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업체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아늑하고 세련된 쉼터와도 같은 분위기는 업체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사지 스쿨과 코스가 있어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어요.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고급 마사지샵들이 SNS 채널이나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저처럼 해외 현지에 전화 걸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메신저 어플을 통해서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요즘은 마사지샵에 가면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발마사지 전신 오일마시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업을 하고있다. 사바이데와 차 안으로 들어서면 마치 미니어처 천국에 들어선 듯한 느낌이 든다. 평화로운 배경음악이 분위기를 잡는데 반해 태국의 장식은 실내장식이 멋있게 표현된다. 가게 전체가 잘 데워져 근육이 이완되도록 하고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푸미흥에 많은 분들이 ... 호치민에 집주인이 직접 운영하고 상담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420빌라즈 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광주op 광주op 광주스웨디시 여수오피 광주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